언론 보도자료

HOME > Community > 언론 보도자료

[업계소식] 김수현 쿠션 DPC "中 짝퉁 피해 수백억…법적 대응"

작성자 : 관리자 2019.12.02

엠에스코는 뷰티 브랜드 DPC의 대표 제품인 ‘핑크 아우라 쿠션’의 중국 내 인기로 모조품 유통이 늘어남에 따라 강력 대응에 나서겠다고 29일 밝혔다. 

 

국내에선 지난 4월 모조품을 제조·유통한 2개의 기업을 고소해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다. 중국에선 타오바오, 핀둬둬 등 온라인 플랫폼 판매점을 대상으로 일제 단속을 진행하고 있다. 

 

 

 


 

 

 

또 소비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 제품 구매 시 위변조방지 인증코드를 확인할 것을 권고했다.


회사 측에 따르면 모조품이 많이 유통되고 있는 제품은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레오파드 에디션이다. 이미 유통된 수량만 수 십 만개 이상에 달하며 피해 영향 금액만 수 백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.  

추가로 30만개 이상 제품이 제조된 것으로 보고 있다. 이들 모조품은 정품과 비교해 그 품질이 심각하게 낮아 소비자들의 피해 또한 우려된다. 이번에 고발된 A업체에서 유통한 모조품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레오파드 에디션은 이미 중국 본토에 밀수반출 됐다. 품질이 낮을 뿐 아니라 핵심성분 또한 포함돼 있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. 

DPC 핑크 아우라 쿠션 레오파드 에디션은 작년 가을 출시돼 DPC의 면세점 매출액 상승을 이끈 주요 제품이다.  

 

(하략)

 

출처 :http://www.newsis.com/view/?id=NISX20191129_0000845247&cID=13001&pID=13000

top